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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방법

우리는 왜 미루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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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학생은 학업 경력의 어느 단계에서 미루지만, 그것이 일반화되면 (학생의 50%가 그렇듯이) 해로운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미루는 것은 신체적, 정신적 건강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뿐만 아니라 학업 성취도 저하, 성적 저하 및 자기 효능감 저하와 관련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왜 우리는 미루는것일까요?

 

실패의 두려움

학생들은 낙제를 하거나 원하는 성적을 얻지 못할까 봐 두려워서 미루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것은 학생들이 과제를 시작하거나 끝내는 것을 회피할 수 있기 때문에 다양한 방식으로 미루게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학생이 다음 주에 구술 프랑스어 시험을 치를 수 있지만 아무리 준비를 해도 잘할 수 없을 것 같아서 연습을 미루게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학생이 느끼는 두려움의 정도는 구술시험이 성적에 얼마나 중요한지에 달려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더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작업은 더 높은 수준의 두려움과 관련이 있으며 결과적으로 지연이 발생합니다.

반면에, 연구에 따르면 실패에 대한 두려움은 실제로 제시간에 작업을 수행하고 미루는 것을 방지하는 동기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그들이 능력이 있고 작업을 완료할 준비가 되었다고 느낄 때만 발생합니다.

 

낮은 자기 효능감

자기 효능감은 개인이 과제를 잘 수행할 수 있는 능력에 대해 느끼는 자신감을 나타냅니다. 연구자들은 자기 의심을 하고 자신을 부정적으로 보는 경향이 있는 사람들이 과제와 새로운 기회를 회피할 가능성이 더 높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자신의 능력에 대한 자신감을 떨어뜨리는 일을 피하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자기 효능감이 낮은 6학년 학생은 예상 성적이 다르게 제시되더라도 입학 요건을 충족하지 못할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상위 대학에 지원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그들은 지적 발달을 촉진하는 기회를 놓칠 수 있습니다.

자기 효능감이 영역에 따라 다를 수 있다는 사실은 흥미롭습니다. 예를 들어, 학생은 높은 수준의 사회적 자기 효능감을 가지고 있지만 학업적 자기 효능감은 낮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그들이 사회적 과제를 수행하는 데 자신감이 있지만 학업 과제를 완료하는 데 있어서는 덜 자신감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는 결국 미루게 만듭니다.

 

불안

작업 회피는 스트레스가 많은 상황에서 불안해하는 경향이 있는 사람들에게 매우 일반적입니다. 그들은 일을 미루는 것이 일이 사라지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하지만, 그들은 여전히 ​​미루는 것을 스트레스에 대처하는 메커니즘으로 사용합니다.

스트레스 관련 증상을 줄이기 위해 사람들은 때때로 더 중요할 수 있는 미래 작업에 초점을 맞추기보다는 보다 즉각적으로 보상을 주는 작업으로 초점을 이동하여 '현재 편향'에 참여합니다. 이러한 형태의 미루는 것은 그들이 느끼는 스트레스를 완화하려는 시도로 수행됩니다.

장기적으로 이것은 사람들이 '피드백 루프'로 알려진 것을 개발하게 할 수 있기 때문에 특히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작업을 잘 수행하는 것에 대한 불안감으로 인해 사람들이 "나중에 그것에 대해 걱정할" 수 있으므로 작업 완료를 기피하게 만드는 경우입니다. 그러나 작업을 피함으로써 마감일이 가까워짐에 따라 사람의 불안 수준이 높아져 더 미루게 됩니다.

 

충동

미루는 것과 충동적인 것은 서로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충동성은 일을 미루는 가장 강력한 원인 중 하나입니다. 문제는 작업을 시작하는 방법을 모르는 것이 아니라 너무 많은 작업을 시작한다는 것입니다. 스스로를 충동적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자기 규제와 경계 설정에 어려움을 겪습니다.

충동적이라는 것은 본질적으로 충동을 받자마자 행동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방을 정리하고 싶은 충동이 든다면 일을 마칠 때까지 기다릴 수 있을 때 즉시 그 충동에 따라 행동하게 될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해야 할 일을 옆으로 미루고 숙제 세션의 생산성이 떨어집니다.

충동적인 행동의 가능성을 피하는 한 가지 방법은 작업 공간에서 잠재적인 주의를 산만하게 하는 요소를 제거하고 자신에게 엄격한 마감 시간을 설정하는 것입니다. YouTube와 같은 특정 웹사이트를 차단하여 유튜브에 빠지지 않도록 하세요.

 

시작하는 방법을 모름

우리는 모두 빈 작업 문서를 쳐다보고 있는 자신을 발견했습니다.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모르거나 우리가 가고자 하는 방향에 확신이 없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불확실성의 결과로 우리는 필요한 첫걸음을 떼지 못했습니다.

중요한 임무를 완수하려고 할 때, 우리는 스스로 설정한 표준을 충족시키기 위해 우리가 말하거나 행동하는 모든 작은 일을 지나치게 생각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3일 만에 3000단어 에세이에 대한 소개를 작성했지만 전체 작업을 완료하는 데 필요한 시간과 노력을 과소평가했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스트레스를 유발하므로 미루게 됩니다.

이것이 복잡한 작업을 수행할 때 더 작은 덩어리로 나누고 한 번에 하나씩 수행하는 것이 중요한 이유입니다. 서론 작성을 마치셨나요? 다음 에세이의 다음 단락을 작성하는 데에만 집중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작업을 훨씬 더 쉽게 관리할 수 있으므로 미루는 가능성이 줄어듭니다.

 

마지막 생각들

미루는 것은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더 일반적입니다. 75%의 학생이 스스로를 미루는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 전반적인 웰빙과 성적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유발 요인이 무엇인지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미루는 것은 사람들이 다양한 이유로 미루기 때문에 매우 복잡한 주제입니다. 연구자들도 한두 가지 근본적인 원인에 대해 동의할 수 없을 정도로 말입니다. 결국, 우리가 미루는 이유는 개인의 특성과 우리가 일하는 환경의 조합입니다. 미루는 것이 문제가 있음을 인식하면 행동을 바꾸고 새로운 습관을 형성하는 데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