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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동은 학습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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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버드 의과대학 정신의학과 부교수인 John J. Ratey 박사가 저술한 이 책은 운동과 뇌 사이의 관계를 탐구하며 유산소 운동이 모든 면에서 최고의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뇌를 물리적으로 개조한다는 강력한 증거를 제공합니다. 구체적으로, 레이티 박사는 운동이 세 가지 수준에서 학습을 향상시킨다고 씁니다. 세 번째, 해마의 줄기세포에서 새로운 신경 세포의 발달을 촉진합니다." 요컨대, 운동은 뇌가 학습할 준비를 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실제로 정보를 더 쉽게 유지하도록 도와줍니다.

시카고 외곽의 교외 교육구가 이 점을 증명하고 있습니다. 일리노이주 네이퍼빌 지역은 학교 전에 운동을 하는 것이 학생들의 읽기 능력 및 기타 과목에 도움 이 되는지를 결정하기 위해 제로 아워(Zero Hour)라는 이른 아침 운동 프로그램을 시행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을 도입한 이후로, 교육구는 건강과 학업 성취 모두에서 놀라운 결과를 보였습니다.

네이퍼빌의 철학은 아이들에게 자신의 건강과 체력을 모니터링하고 유지하는 방법을 가르치는 것이었습니다. 실제로, 연구 결과에 따르면 전국적으로 체력 점수가 높은 학생이 시험 점수도 더 높습니다. 신체 활동은 "기억력, 집중력 및 교실 행동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운동은 학생의 정신 건강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레이티 박사의 연구는 또한 운동이 학생들이 어려움을 겪는 많은 일반적인 정신 건강 문제에 대한 최선의 방어가 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스트레스

우리 학생들은 또래 압력, 업무 과부하, 고부담 시험을 포함하여 교실과 삶에서 엄청난 스트레스에 직면합니다. 운동은 스트레스의 정서적, 육체적 감정을 조절하며 세포 수준에서도 작용합니다. 신체 활동은 만성 스트레스의 부작용을 예방하고 실제로 역전시킬 수 있기 때문에 스트레스의 부정적인 결과를 예방하는 자연스러운 방법입니다. 또한 연구에 따르면 일상생활에 신체 활동을 추가하는 사람들은 사회적으로 더 활발해지며, 이는 자신감을 높이고 사회적 연결을 구축하고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불안 및 공황 장애

레이티 박사는 불안을 위협에 대한 자연스러운 반응으로 정의하지만, 정상적인 기능을 할 수 없을 정도로 실질적인 위협이 없을 때 걱정하는 것은 불안 장애입니다. 공황은 가장 강렬한 형태의 불안이며, 저는 학생들이 시험과 협력 학습 상황에서 공황 발작을 일으키거나 때로는 학교의 일반적인 압력으로 인해 공황 발작을 겪는 것을 목격했습니다.

Spark는 대부분의 연구에서 유산소 운동이 불안 장애의 증상을 상당히 감소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운동을 통해 사람들은 불안을 완화하고 자신감을 회복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레이티 박사는 운동이 뇌 회로의 경로를 변경하고 근육 긴장을 줄이며 불안을 유발하는 상황에 대한 다른 결과를 가르쳐 궁극적으로 불안한 사람을 걱정스러운 경향에서 벗어나게 한다고 지적합니다.

우울증

유산소 운동은 우울 증상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운동 중 뇌에서 생성되는 엔도르핀은 전반적인 웰빙에 기여합니다. 운동은 또한 도파민을 증가시켜 기분을 개선하고 주의 집중 시간을 단축시킵니다. 일주일에 며칠 동안 30분 정도의 적당한 운동은 우울한 기분으로 고통받는 학생들에게 놀라운 일이 될 수 있습니다.

ADHD

학교는 가만히 앉아 앞을 보고 경청해야 하기 때문에 주의력 결핍 과잉 행동 장애(ADHD)가 있는 학생들에게 특히 힘든 환경이 될 수 있습니다. 레이티 박사는 무술, 발레, 스케이트보드 또는 체조와 같은 구조화된 운동이 ADHD에 대한 최상의 치료 전략 중 하나라고 말합니다.

뇌와 신체 모두에 도전하는 조합은 유산소 활동만 하는 것보다 훨씬 낫습니다. 그 스포츠의 전문성은 "균형, 타이밍, 순서, 결과 평가, 전환, 오류 수정, 미세 운동 조정, 억제, 물론, 강렬한 집중과 집중."